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그래서 내 자신이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.

카테고리 없음

by wooahgame 2022. 9. 13. 13:12

본문

누구든지 나를 도울 수 있습니까?
많이 외롭고 힘들지만 누구나 친구가 될 수 있어
여보세요. 만나서 반갑습니다. 저 좀 도와 주실 수 있나요?
솔직히 마음이 너무 답답해서 이 글을 씁니다.
저는 현재 나이로 28살이며 부산에 살고 있습니다.
오랜 세월 외로움에 미쳐버릴 것 같아
지금은 아무것도 복원하기 어려울 것 같습니다.
힘들 때, 우울할 때, 외로울 때 항상 누군가를 만나거나 이야기를 나누고 싶습니다.
내 마음에 나를 알아줄 사람이 있었으면 좋겠어
여기 있는 모든 불의 글을 보면 불행하고 열등하거나 보잘 것 없는 느낌이 들 것입니다.
그 이유는 여기에 글을 쓰는 많은 분들이 글을 많이 올리는데 저보다 더 똑똑한 것 같아요...
물론 사람마다 각자의 삶이 있고, 어려움이 있고, 우울증의 정도가 다르고, 자신이 처한 상황을 잘 알고 있습니다.
그냥 내 감정이야
그래서 내 자신이 보이지 않는 것 같아요.
누구에게나 가족, 형제, 친구, 연인과의 문제가 있습니다.
내 인생에 이런 종류의 문제는 없었어, 그건 내가 외톨이기 때문이야
몇 년 동안 친구와 놀지 않았다면 열 손가락 안에 든 것입니다.
갈 곳도 없고 우울해요.
만날 사람이 없어요
그래서, 나와 연락을 계속할 수 있는 사람이 있습니까?
나도 만난다
저는 부산에 살고 28살입니다. 지역이 멀지 않다면 찾아가겠습니다.
요즘에는 서울에서 부산까지 2시간 30분이 걸립니다.
서울에서 너무 멀어서 경상도에 있으면 좋다


추천사이트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