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가정 폭력을 가진 아이들

카테고리 없음

by wooahgame 2022. 2. 11. 00:49

본문

가정 폭력을 가진 아이들

저는 가정 폭력의 자녀입니다.
난 여자입니다

나는 더 이상 결혼하고 싶지 않다
아이는 더욱
지금은 자기관리가 힘들다 ㅋㅋㅋㅋ

어 뭐
그래도 화목한 가정에서 태어난 가정이 부럽다.
물리적 폭력이 아니었다면
남들처럼 나도 결혼하고 아이도 낳았다.
넌 괜찮았을거야

괜히 실패한거같아..
보기만해도 웃기다

결혼은 만남의 전부입니다.
우리는 서로의 직업, 가족력 및 가족 분위기를 볼 것입니다.

미혼모를 택하고 아이들과 함께 살기를 원하는 사람들도 있었다.
조화로운게 제일 부럽다
물리적 폭력은 없습니다.

댓글 영역